VadLip 결성비화 5
드라마 트랙 링크
요시카즈: 오— 슈쨩! 기다렸어! 오늘의 주역 등장!
슈: 먼저 돌아가도 괜찮다고 했었잖아. 그보다, 뭐야 그 보기만 해도 귀찮아 보이는 집단은...
요시카즈: 초면의 상대에게 노골적으로 싫은 얼굴 하지 마. 떽! 그러니까 무뚝뚝하고 무서운 사람이라고 착각받는 거야~? 이렇게 좋은 남자인데도!
스이: 중학교 때보다 목소리가 낮아졌네요~.
슈: 분명 너는 전학생의... 한고였나.
스이: 기억해주신 건가요? 감동—.
슈: 이 고등학교에는 드물게 머리가 좋아 보이는 우등생이 왔다고 해서 교사가 소문을 냈어.
스이: 저희 학교, 애당초 그렇게까지 편차 낮지는 않잖아요.
슈: 우리 학교에 입학하는 머리가 좋은 녀석은 대부분 날아다니고 있다고 한다. 그리고 그 필두가...
요시카즈: 에엥~? 난 머리 안 좋아여~ 흥미가 없는 교과목은 전혀 안 들음.
슈: 정말이지. 오늘도 어째선지 담임선생님께 너의 푸념을 들었다. 나는 너의 심부름꾼이 아닌데 말이지.
스나오: 나, 뭔가 이 사람과는 통할 것 같고, 베이스는 이 사람이 좋을지도.
슈: 무슨 소리지?
호나미: 있잖아, 우리 아카펠라 밴드의 멤버를 찾다가 베이스가 부족해. 1학년때는 입부 거절 당했지만, 다시 한번 어떨까? 지난 1년 동안 뭔가 심경의 변화라든가, 역시 아카펠라가 좋아! 포기할 수 없어! 든가, 이 멤버라면 해도 좋다고! 든가...
슈: 어느 쪽도 있을 리가 없잖아.
스나오: 그치. 인정.
히사오미: 너는 어느 편이냐 스나오!
요시카즈: 에에~ 슈쨩 가끔은 노래 부르는 것도 좋잖아! 같이 하자 아카펠라~ 절대로 재밌을 거라고?
슈: 몇 번이고 말하지만, 나는 이미 음악은—
히사오미: 네 사정 같은 건 상관없어. 중요한 건 내 밴드에는 베이스가 필요하고, 네가 지금 가장 적성이 있다는 거다. 그런 연유로, 와라.
슈: !?
호나미: 잠깐 기다려 오미군! 갑자기 초면의 상급생의 팔을 잡는다는 건 역시... 정말 오미군! 그렇게 무서운 얼굴을 해도 소용없으니까! 가끔은 나도 아카펠라부 부부장으로서의 위엄을...! 랄지 안 듣고 있어!
스이: 저희 보스가 억지 부려서 정말 미안해요~ 이렇게 되면 저희들로서는 멈출 수 없기 때문에, 뭐 조금만 어울려 주세요— 라는 걸로.
히사오미: 야, 이 악보 빌리겠어. 이거 음원 데이터는... 이 파일에 들어있는 거냐?
학생: 야, 지금 연습 중—
스이: 저희 보스가 억지 부려서, 정말 미안해요, 정말로.
스나오: 스이씨, 전부 마음에도 없는 사과로 속이려고 하는 부분이 있네.
스이: 마음은 담겨 있어요~?
히사오미: 너희들 얘기할 시간 있으면 이 악보 읽어. 음원 URL도 보냈으니까. 이 정도면 2, 3번 자기 파트 안 들으면 못 부르겠는걸.
스나오: 네...
히사오미: 어이 이사, 너한테도 음원 데이터 보내줄 테니 연락처 보내. 그냥 이 음원대로가 아니어도 돼. 너는 적당히 우리에게 맞춰 치면 돼.
요시카즈: 옛슴다! 이게 제 연락처입니다~ 하하하, 이야~ 재밌어지고 있네!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의 주인공이 된 기분—.
스나오: 저기 오미씨, 나는 노래를—
히사오미: 30분 후에 맞출 테니, 너희들 죽을 각오로 노래할 수 있게 해 둬라. 그럼 해산. 그리고 히나노는 이 사이에 도망가지 마라.
스나오: 거짓말이지...
스이: 네에~.